본문 바로가기

전라북도

노브랜드 버거 (전주혁신점) 후기

728x90

4월 동안 인테리어 공사기간을 마친 노브랜드 버거가 드디어 문을 였었다.

[카카오맵] 노브랜드버거 전주혁신점
전북 완주군 이서면 출판로 50 (이서면 갈산리) http://kko.to/NyH0V1umKd

노브랜드버거

전북 완주군 이서면 출판로 50

map.kakao.com


수도권에서는 이미 기사화되었고 지점도 여러곳에 있지만 전주에서는 쉽게 찾을수 없었고, 사는 곳 인근에 생기다 보니 얼른 가보고 싶었다.


점심시간인 12시 10분경에 도착하니 매장안은 사람이 북적였고, 포장 후 대기하는 사람도 꽤 있었다.

그래도 나오는데까지 그리 오래걸리지 않았다.(10분 가량)

다먹고 나오는 12시 30분 정도가 되니 매장은 한산해졌고 주문도 밀리지 않았다.  
(현장 체감한 점심 피크타임은 12시~12시반 정도)


가장 기본 제품은 NBB버거이다.

햄버거번은 특별할게 없었고 , 속재료는 쇠고기패티, 양파, 토미토,양상추이다.

패티는 사진으로 보듯이 상당한 두께감을 가지는데 맛은 평균에서 살짝 이하로 느껴졌다. 요즘 물가를 생각한다면 가성비있다라고 손은 들어줘야 하겠다.

버거킹의 종이씹는 느낌의 패티보다는 상위라고 하고 싶다.

상당히 많은 제품 라인업이 있던데 재방문하여 도전해보고 싶은 의사는 생겼다.

728x90